100번째 창문
ليس هناك ما هو صحيح ، كل شيء مسموح به Nothing is true, Everything is permitted.
ソリッドで浮気なYMOが韓国へきます。

왠지 고다르의 [중국 여인]에 나오는 마오이스트 필. (실제로 고다르 영화 가지고 노래 부르기도 했으니..)

왼쪽부터 유시민, 눈매가 더러워! 우사미!, 토니 스타크.


이렇게 두 장이 한국에 나온다고 합니다. 음질은... 일본에서도 YMO는 1999년 리마스터가 됬으니깐 음질은 걱정 안 하셔도 될 듯 싶습니다. 후자는 99년 재발매때 연주 앨범 포함된 더블로 발매됬는데, 한국에서도 그걸로 나옵니다. 날짜는 모르겠지만 근시일내라고 하고, 발매처는 아마 소니 뮤직 코리아일듯 하네요. 출처는 모 음악 블로그입니다.

다만 제가 갔을때 전 앨범이 블루스펙 CD+종이 자켓 (음원은 99년 리마스터)로 재발매되서 홍보되던데 이 사양으로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. 설마 이 좁은 시장에 그런 부담스러운 사양으로 나오겠어

사실 일본가서 가장 구하고 싶었던 앨범 중 하나가 YMO였습니다. 하지만 이 소식을 듣고 저는 YMO 구매를 아예 잊어버렸습니다. 잠깐 BGM이나 첫 앨범은 안 나오니깐 이걸 사 올 걸 그랬나요 어헝 ㅠㅅㅠ

그런데 전자는 그렇다쳐도 아무래도 생각해봐도 후자가 한국에 나오는 건... [마리아 홀릭] 때문인거 같습니다. 샤프트는 까야 제 맛.

그것보다 호소노 아저씨가 쓴 최초의 게임 음악 사운드트랙 이거 좀 내주시져 헤헤 (바라는것도 많아)
  Comments,   0  Trackbacks
댓글 쓰기